상품명 : 카드거울용 스티커
미검수 10+(4~6)개 한세트
작성자 : 윤예림 2018-09-21 23:29:05

많이 만들어야해서 단가를 고려해 B급 아크릴 카드거울을 주문했는데

걱정과는 달리 품질이 괜찮았어요

카드거울용 스티커도 미검수라서 약간 걱정했는데 인쇄 품질도 좋고

색도 잘 나왔구요~

유광스티커로 주문했는데 서비스로 무광, 스파클 스티커도 넣어주신 점이 좋았어요!

무광이나 스파클도 직접 보니 상당히 괜찮아서 그걸로 주문했어도 좋았을것 같네요^^

상품명 : 극세사 액정클리너 제작
10장1세트
작성자 : 박천정 2018-09-20 01:47:21

패브릭제품은 늘 변수가 조금 더 많아서 걱정이 좀 있었는데 웬걸...

파란색이 생각 이상으로 너무 잘나와서 놀랬어요ㅜㅠ!!!

너무 쨍하지도 너무 탁하지도 않게 차분하게 잘나왔어요~

다음에는 유니크메이드서 좀더 이것저것 해봐야겠어요ㅎㅎ

상품명 : 75 원형손거울 제작
1개단위
작성자 : 서휘영 2018-09-18 18:22:26
후기들보고 고민하다가 샀는데 엄청 이쁘게 나왔어요!!
무광이 고급스러워요ㅎㅎ
손거울 살 생각이라면 믿고 주문하셔도 될것같아용
상품명 : 핀버튼 제작
1개 단위
작성자 : 박천정 2018-09-15 18:40:12

홀로그램코팅은 결과물만 보자면 반짝이는게 확실히 예쁜데 색감에 민감하신분들은 조금 고려해보셔야 될것 같기도 해요.

필름차이 때문인지 일반 유광보다는 한톤 어둡게 나와요.

단색으로 제작한 것도 약간 색감차가 나는데 파란색이랑 빨강색이 많이 들어간 일러로 만들었더니 색감차가 조금 더 많이 느껴지네요.

형광톤이 살짝 들어간 느낌이라 해야되나... 이게 더 나오기 힘든 톤인데 담엔 형광톤 들어간걸루 제작해봐도 괜찮을거 같아요ㅎㅎ

색감차 고려하고 제작하신다면 홀로그램코팅 짱입니닷... 진짜 영롱하고 넘 이뻐욧ㅠㅠㅠ

상품명 : 랜덤럭키박스10000 작성자 : 박천정 2018-09-15 18:30:53

비록 안경닦이가 일코용은 포기지만ㅋㅋㅋ 너무 이쁘게 나와서 걸어놓고 보려구요...

안경닦이랑 거울 둘다 패브릭제품이다보니 한톤 더 밝게 나와서 자체 뽀샤시가 됐네요ㅋㅋ

샘플링 받는 기분으로 해봤는데 완전 만족입니다:)

상품명 : 20x14 스프링연습장 제작
1권 단위
작성자 : 이율 2018-09-15 16:46:30

망한 도안일줄 알았는데 엄청 예쁩니다 ㅠㅠ

얇은 선도 엄청 선명하게 보여서 예뻐요!

친구 생일이 수능 2주 전이라 바빠서 못챙겨줄까봐 일찍 시킨건데

이뻐서 빨리 주고싶어서 어떻게 참죠 ㅋㅋ


큰거 두개 블루문/레드썬 컨셉으로 세트로 만들었는데 너무 이쁘네요 ㅠㅠ

특히 금색링 은색링 시키고 검정할걸 후회했다가

막상 받아보니까 엄청 어울립니다 ㅠㅠ


아이스실버/화이트골드는 영롱하더라구요

시키기 전에 어떤느낌일지 몰라서 궁금했는데

저처럼 궁금해 하실 분들 위해서 쬐끔 정리해봤습니다

은은하게 반짝거려요~


다음번엔 스티커도 시켜봐야겠네요 ㅋㅋ

상품명 : 작성자 : 김채원 2018-09-13 22:53:14

제가 너무 정신이 없어서 귀찮게 해드렸는데도 예쁘게 나와서 좋네요ㅠㅠ 몇번 뽑지는 못 했지만.. 뽑을ㄹ 때마다 항상 예쁘게 뽑아주셔서 감사해요~!

색손실도 덜하고요!!! 보너스도 감사합니다!!!

상품명 : 극세사 액정클리너 제작
1장 단위
작성자 : 최지현 2018-09-12 20:47:22

시험삼아서 하나씩 뽑아봤는데 너무 귀여워요,,,

모니터 차이인지 갈색~주황 정도 색들이 형광끼 있게 나오네용~~

다른 색들은 잘 나와용 저는 lg그램 쓰고 있어용 참고하세요~~~

상품명 : 레이저 A4 스티커(라벨지)
출력 1장단위
작성자 : 고지현 2018-09-12 19:32:38
호고고고고고곡 후기 이벤트 당첨되서 받은
할인쿠폰 덕분에 스티커 만들어봤습니다!!!
너무 이쁘고 너무 맘에 듭니다 8_8
한두장 만들면 아까워서 못쓸것 같아서
일부러 네장씩 만들었는데 그래도 아까워서 못쓰겠네요ㅋ큐ㅠㅠ
좋은 서비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상품명 : 작성자 : 단홍 2018-09-12 00:29:03 처음 뽑아보는 스티커라 많이 헤멜줄 알았는데 설명 너무 자세히 되어있고 과정도 간단해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투명스티커 색이 너무 선명하고 예쁘게 뽑혀서 흰 바탕에 붙이기 딱 좋네요ㅠㅠ 받으신 분들도 다이어리에 붙이니 너무 예쁘다고 여기서 뽑아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카톡으로 도안 드렸는데 답변이랑 제작,배송도 너무 빨라서 깜짝놀랐어요!!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있어서 감동이구 다음엔 다른 굿즈들도 뽑아보고싶은 욕심이 생기네요ㅎㅎ!!
더보기